비타500제로(탄산) 내돈내산 후기
2023-10-04 06:08:44
비타500제로(탄산)
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성인이 되기 전 어릴적부터 비타민음료를 굉장히 좋아했었습니다.
텐텐같은걸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저는 어머니가 한입 나눠주신 박카스의 감질맛이 잊혀지질 않네요.
성인이 된 지금도 미에로화이바, 박카스, 비타500 등 굉장히 좋아합니다.ㅋㅋ
그런 와중에 비타500 제로가 나왔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어요. 이게 칼로리가 얼마나 된다고 제로가 나오지?
했는데 100ml당 약 50kcal 로 웬만한 음료수보다 높은 수치더라구요.. 당황
아무튼 오히려 좋아 하고 쿠팡에서 냅다 구매한 후기입니다.ㅋㅋㅋ
“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”
가격은 위 사진과 링크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! 게시글 작성일 기준으론 가격이 사진과 같네요.
포장 및 배송


박스로 포장되어서 배송왔고 저의 경우는 쿠팡 멤버쉽을 이용하고 있어서 로켓프레쉬로 주문한 다음날 아침 일직 받았습니다!
박스를 열어보면 사진처럼 6개단위로 비닐에 쌓여있고 6 x 4 구성으로 총 4팩이 들어있어요.
맛(지극히 주관적)
일단 저는 탄산이 들어간 버전을 구매해서 일반 맛이랑은 다르게 느꼈어요.
그리고 좀 덜 시원한 상태에서 마셔서 그 탄산 먹을 때 혓바닥에서 기포 올라오는 느낌 아시죠? 그런 느낌으로 먹었습니다.
맛은 괜찮았어요! 근데 뭔가 그 병으로 먹는 감질맛과는 느낌이 또 달라서 ㅋㅋㅋ 다음번에는 탄산 없는 버전으로 먹어보려고 합니다.
그리고 일단 최고의 장점은.. 칼로리가 0라는게 너무 좋네요 ㅋㅋㅋ 책임 없는 쾌락이랄까..
아 물론 완전히 0kcal 은 아닐거에요!! 제가 알기로는 4kcal 이하이면 0kcal 로 표기할 수 있다고 알고있거든요.
저기 있는 밀키스 제로는 한 캔에 8kcal 랍니다.


냉장고에 정리해서 넣어주고 남은건 아일랜드 식탁 아래에 쌓아뒀습니다.
밀키스 제로 + 비타500제로 + 펩시 제로 3총사라니 가슴이 웅장해지네요.
당분간은 음료수 주문할 일 없을 것 같아요! 케헿 그럼 안녕~
Table of Contents
댓글 목록
아직 댓글이 없습니다.